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사용전

상품구매해본 환경사랑 주방용품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세일 알려드려요
현재시간 상품금액 2% 8,800원에서 세일가격
8,560원 할인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상품구매


사용전 구멍 꼭 확인하세요 | 2019.10.29 주문
2019.10.30 배송(로켓)

가격 / 8820원(6개입)

일부러 찾고다닌 상품은 아니지만 우연히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4살 6살 아이가 있고 어린이집에서 야외 체험 있는 날 물병을 챙겨가야하는데 빨대컵을 쓰다가 이번에 스텐 텀블러로 바꾸게 됐어요.

6살 아이는 그냥 입 대고 먹어도 흘리지 않는데 4살 아이는 물 나오는 양을 조절이 아직은 미숙해서 양이 조금 남았을 때는 너무 물병을 기울이다보니 옆으로 쏟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뒀던 휴대용 일회용 빨대를 우선 넣어 보냈는데 영 신경이 쓰이던 차에 딱 이 상품을 발견하게 됐네요.

실리콘 빨대가 있는 줄은 처음 알았어요.

원래 제가 아이들이 아기때부터 빨대컵 자체를 안 쓰게 했고 주로 일반 컵을 사용 해와서 집에서나 밖에서나 빨대 자체를 많이 쓰진 않아요.

그래도 외출땐 혹시 몰라 개별 포장 된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를 구비해 뒀는데.

최근에는 아이들이 빨대에 재미를 느껴서인지 종종 자꾸 꺼내쓰곤 했네요.

저도 일회용품 사용을 별로 안 좋아해서 조금이라도 더 줄이고픈 마음도 있고 아이들 편의나 위생 등 여러모로 나은 것 같아 구매 해 보았어요.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도 일회용품을 멀리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듯 합니다.

후기들도 와 닿는 게 많고 질이 좋은 것 같아 보였거든요.

일단 마감처리나 비주얼 적으로 색감, 질. 디자인 등등 만족스럽구요.

아직 아이들이 안 봤지만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길이도 딱 적당한 듯 하고, 길면 자를 수도 있으니 맘에 들어요.

부드럽고 말랑해서 아이들이 이리저리 휘어도 망가짐 걱정, 아이들 안전 걱정 안 해도 되서 좋구요.

다만. 아이들 용품은 특히 더 꼼꼼히 확인하는데, 다른 후기에서 봤던 문제점을 발견했네요.

★사진 참고
세척 전 하나하나 일일히 구멍을 확인했는데 3개째에서 구멍이 막혀서 바닥이 안 보이길래 젓가락으로 파 보니 실리콘 조각이 나왔어요.
어떤 조각일지 사실 이미 예상은 했지만, 저처럼 확인 안 하는 분들은 피해보는 일도 있을 것 같아요.

어차피 첫 세척때 솔로 세척을 하면서 제거 되거나 하겠다 싶으면서도 사진처럼 얇은 막 같은 조각이라 내부 표면에 끼어버리면 모르고 있다 아이입에 들어갈 것도 같네요.

이 부분은 업체측에서 꼭 검수를 잘 해 주셨으면 해요.
아이들 용품이다보니 특히나 더 언제 어떻게 사고로 이어질 지도 모르니까요.

사실 이런 부분은 제작 과정이나 등등 충분히 일어날 수 있을법하다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그.래.도. 아이들이 더 이용을 많이 하는 용품이다보니(물론 연령 상관없이 사람이나 동물이나 대상에 상관없이 모든 상품이 그러해야겠지만) 더더더 확인 작업과 주의를 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그 이유로 별 하나 뺐지만 그럼에도 상품의 퀄리티나 활용도 면에서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라 추천은 하고 싶네요~

★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셔서 구매 부탁드려요^^


아기쓰기 좋아요 색감이 좀 아쉽네요 파스텔톤이면 | 쓰던 플렉사 롱 스트로우가 품절되서 안풀리고, 다른 빨대는 집에서 쓰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겸사겸사 친환경적인 실리콘 빨대 구입했어요.
30개월 아기가 쓰고 있는 아가프라 300미리 빨대컵에 끼워봤어요. 동물모양 빨대라 아기가 흥미있어하네요.
롱 스트로우 길이는 21센치인데, 실리콘 빨대는 20센치라 크게 차이없어요.
롱 스트로우는 외경 7미리라 컵에 끼울때 빡빡했는데, 실리콘 빨대는 외경 6미리로 딱 맞아요. 빨대만 들었는데 안빠지네요!!
실리콘 빨대가 쉽게 구부러져서 굳이 자를 필요는 없는듯해요. 괜히 잘랐다가 다른컵에 길이 안맞아서 못쓰면 아깝잖아요~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6개입, 1세트일회용 빨대를 아예 안쓸수는 없겠지만 집에서 사용을 조금이라도 줄여볼까 싶어서 구매했어요.
24개월 딸래미한테 주니 첨에는 위에 붙은 오리나 공룡같은게 입쪽이랑 가까워서 먹다말고 그걸 쪽쪽빨고 씹고 침을 질질..ㅋㅋ

며칠 꽁쳐놨다가 다시 주니 잘먹네요.ㅋ
어느정도 말귀를 알아듣는 시기라 몇번 얘기해주니까 빨대 본래의 기능에 충실하며 잘먹어요. 세척도 간편하고 세개 돌려가며 쓰니까 좋네요.
지금 쓰는 컵에는 길이가 좀 길어서 셋다 비슷한 길이로 맞춰서 잘랐어요. 끝부분을 약간 비스듬하게 어슷썰기?로 잘라주니 바닥까지 닿아도 빈공간이 있어서 안막히고 잘먹네요.

다른길이의 컵에 또 필요하면 한세트 더사도 될것같아요. 오래오래 쓸수있으니 두고두고 쓰면 될듯.ㅋ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6개입, 1세트매번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다가
매번 버려지는 플라스틱이 너무 많다고 생각되어 재사용이 가능한 빨대를 찾아보자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아직 아이가 컵으로는 물을 잘 먹지 못하여 매번 물을 마실때나 우유를 마실때마다 빨대를 사용합니다.
그러다보니 플라스틱 빨대는 아이가 자꾸 씹을때도 있고 하루에도 두세개까지 사용하고 버리게 되는데
실리콘 빨대는 씻어서 사용하고 실리콘이라 열탕소독도 가능하니 너무 좋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우유컵은 300lm정도 되는 컵이라 빨대가 길어서 잘라서 사용합니다.
여러개가 있으니 사이즈가 작은 컵에는 잘라서 사용하고
배즙같은 봉지음료에는 사이즈가 딱 맞게 좋습니다.
실리콘이라 아이가 씹고 장난을 하더라도 안심되고 좋습니다.
빨대 중간에 달린 오리공룡니모 모양도 아이가 깊이 빨대를 넣지 않게 해주니 좋습니다.
또 물고기 공룡 오리 모양이 아이의 관심을 갖게해주고 재미있어합니다
가끔 외출시 가지고 다닐 케이스가 있으면 좋겠지만, 6개씩 있으니 여러개 두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6개입, 1세트아기가 하도 빨대를 물어 뜯어서 다 망가졌고든요
스타벅 스 빨대가 다망가지고 스텐레스는 가끔 주는데 좀 위험해서 환경과 아기를 위해 검색했어요
이거 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넘 좋아요
버려지는 플라스틱 빨대 너무 많고 특히 아기 음료수에 한개씩 다 붙어 있어 괴롭네요 ㅜㅜ
편하면 편한만큼 환경이 안좋아지고 결국 우리 아이들에게 돌아오는데 말이죠 ㅜㅜ
조금이라도 플라스틱을 줄여보고자 샀어요.
모든 식료품에 플라스틱이 안들어간게 없어서 ㅠㅠ 그치만 또 먹어야하니 구매해야하규 ㅜㅜ
그런데 아기들 짜먹는 음료수에 꽂아주니 딱이네요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상품구매


The post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 공룡 2p + 니모 2p 사용전 appeared first on koreameta.


이크 실리콘 빨대 오리 2p 공룡 2p 니모 2p 사용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